JWC, 모든 아날로그 HD신호 지원 올HD 카메라 출시
상태바
JWC, 모든 아날로그 HD신호 지원 올HD 카메라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7.0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몇 년간 아날로그 HD 시대가 열리며 아날로그 HD 카메라가 불티난 듯 판매됐다. 하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각 제품별 제조사 및 동일 신호를 사용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다.

이에 CCTV 전문생산 기업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JWCNETWORKS)에서는 모든 아날로그 HD신호를 지원하는 올-HD 카메라 JWC X-시리즈를 출시했다. 업체 및 소비자가 현장에서 겪고 있었던 불편함을 해결해 주며, 검증된 이미지센서를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겠다는 것이 공략 포인트다.

▲ JWC가 모든 아날로그 HD신호를 지원하는 X-시리즈 카메라를 출시했다.

올-HD 카메라는 모든 아날로그 HD신호를 지원함으로써 1대의 카메라로 각 신호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변경 방법은 내장된 OSD 케이블을 통해 간편하게 변경이 가능하다.

X-시리즈 카메라는 총 5가지가 출시됐으며 720P와 1080P 라인업으로 나왔다. 1080P(240만 화소)로 뷸렛 카메라 2가지, 돔 카메라 1가지이고 720P(140만 화소)는 뷸렛 카메라/돔 카메라 하나씩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두 적외선 카메라다. 제품은 소규모 매장이나 상가, 호텔, 상업용 빌딩 등에서 많이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JWC는 이번 X-시리즈 출시를 통해 올-HD 라인업을 구성해 새로운 아날로그 HD 시대를 써내려 가겠다는 계획이다. JWC X-시리즈 제품으로 최근 국내시장에 크게 자리 잡은 저가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이외에 L-시리즈는 고가 K-시리즈 보급형 등 라인업을 구축해서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JWC 관계자는 “JWC는 최고의 품질, 최상의 서비스를 기업정신으로 하는 CCTV 보안 유통 전문 기업으로, 30년 이상의 유통 경험을 통해 완벽한 제품, 확실한 A/S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