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데이터센터, 단순하고 쉽게 고성능 발휘해야
상태바
현 데이터센터, 단순하고 쉽게 고성능 발휘해야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6.1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앱 온탭 9, 데이터관리 단순화·통합화 향상된 데이터 관리 기능 제공하는 스토리지 OS

디지털 시대로 변혁이 이뤄지는 가운데 예산과 인원 감축 속에 프로젝트 수는 더 증가하면서 기업들은 유연하게 환경에 적응하고 핵심분야에 집중할 수 있는게 더욱 중요해졌다. 이러한 가운데 넷앱(NetApp)은 자사 데이터관리 소프트웨어인 온탭 9(Ontap 9)을 통해 디지털 변혁을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는 기술이라고 소개했다.

넷앱은 지난 16일 삼성동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온탭의 최신 버전 온탭 9의 기술 설명회를 개최하고 주요 특징에 관해 발표했다. 이 자리에는 제이 서브라마리언 제품 관리 총괄 부사장이 방한해 발표를 가졌다.

그는 14년간 넷앱에서 재직하며 온탭의 기술 관리와 비즈니스를 총괄하고 있다. 그는 온탭 9의 가장 큰 강점으로 데이터 관리의 단순성을 꼽으며 구매와 구축, 관리 등 전반에 걸쳐 데이터 관리 단순성을 향상시켰다고 소개했다.

온탭 9 10분내 구축으로 데이터관리 성능, 민첩성 높인다 = "어떤 환경이든 10분 내 구축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오라클 RAC,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VM웨어 호라이존뷰 등 핵심 워크로드에 온탭 9를 10분안에 구축 가능하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