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1~3년 경력자 누구나! 원클릭 공채 실시!
상태바
컴투스, 1~3년 경력자 누구나! 원클릭 공채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1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글로벌 모바일 리더로 성장해 나갈 인재 채용에 나선다. 특히 이번 공채는 원클릭 채용으로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 기술서 등 서류 없이 지원 가능한 열린 채용이다.

이번 채용은 게임 사업, 게임 제작, 플랫폼개발 등 총 3개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업무 1~3년 이상의 열정이 가득한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게임 사업은 사업PM과 게임마케팅, 게임 제작은 게임PD, 게임 기획, 프로그래머, 디자인, 플랫폼개발은 프로그래머, 플랫폼 서비스기획, 플랫폼 서비스 디자인, 시스템 엔지니어, DBA, 기술 PM, 웹퍼블리셔로 나눠 진행된다.

▲ 컴투스가 2016년 경력직 원클릭 채용에 나선다.

지원자는 1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3주간 자신의 PC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컴투스 채용 사이트(recruit.com2us.com)에 접속해 원클릭 채용 배너를 클릭한 후 자신의 성명, 경력, 수행 프로젝트 등 간략한 정보 및 주요 경력 사항을 작성하면 입사 지원이 가능하다.

컴투스는 전 세계 누적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중심으로 '낚시의 신', '골프스타' 등 탄탄한 라인업으로 국내 최고의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로 성장했다. 특히, 지난 2015년에는 연간 매출 4335억 원으로 최대 실적을 기록했으며 이중 84%를 해외 시장에서 거두는 등 명실상부한 글로벌 모바일 리딩 기업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했다.

2016년에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기업으로 전 세계 주요 시장에서 컴투스의 경쟁력을 더욱 높여나갈 것이며 이를 위해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역량을 펼쳐나갈 우수 인재를 적극적으로 영입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원클릭' 채용과 동시에 각 본부 및 부서 별로 수시 채용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하반기에는 신입 및 경력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성완 컴투스 인사부 이사는 "컴투스는 지원자들의 업무 능력과 열정으로 인재를 선발하는 원클릭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지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자신의 능력을 펼칠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