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솔루션데이 부산’ 행사 17일 개최
상태바
‘베리타스 솔루션데이 부산’ 행사 17일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09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타스, 기업 정보관리 문제 해결 방안 제시

베리타스코리아가 오는 17일 부산 해운대구 파크하얏트호텔에서 경남 지역 고객 대상의 ‘베리타스 솔루션데이 부산(Veritas Solution Day@부산)’을 개최한다.

베리타스코리아는 ‘베리타스 시간이야(It's Time for Veritas)’를 주제로 마련한 이번 고객 대상 세미나를 통해 베리타스의 혁신적인 정보관리 제품과 함께 기업에서 직면한 정보관리 과제들에 대한 효율적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이번 베리타스 솔루션데이 부산은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올-인-원(All-In-One) 백업 어플라이언스 ▲비용절감을 위한 고가용성 솔루션 ▲정보 인텔리전스 및 거버넌스 솔루션 등 총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올-인-원 백업 어플라이언스 세션에서는 통합 백업 어플라이언스를 이용한 백업 구성안과 온-프레미스(on-premise) 및 클라우드 활용 소산 등 효율적인 백업 방안을 사례와 함께 발표한다.

두 번째 고가용성 솔루션 세션에서는 기업의 비용 절감과 성능 향상을 돕는 고가용성 신제품을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정보 인텔리전스 및 거버넌스 솔루션 세션에서는 베리타스의 정보 인텔리전스 및 거버넌스 핵심 솔루션에 대해 설명한다.

조원영 베리타스코리아 대표는 “베리타스가 독립 기업으로 공식 출범함에 따라 백업 및 정보 거버넌스, 스토리지 관리 및 고가용성이 필요한 정보관리 분야에 역량을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며 “올해 부산을 시작으로 지방 로드쇼를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지역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전국적으로 새로운 베리타스의 인지도를 높임으로써 정보관리 리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