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기업 정보 아카이빙 부문 ‘리더’
상태바
베리타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기업 정보 아카이빙 부문 ‘리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1.1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는 가트너의 ‘2015년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자사가 12년 연속으로 기업 정보 아카이빙(Enterprise Information Archiving · EIA) 부문 ‘리더(Leade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이메일, 소셜 미디어, 파일 공유 서비스 내 저장 파일, 정형 데이터 등 기타 콘텐츠 유형에 대한 아카이빙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벤더를 평가해 결과를 발표했다.

▲ 가트너는 이메일, 소셜 미디어, 파일 공유 서비스 내 저장 파일, 정형 데이터 등 기타 콘텐츠 유형에 대한 아카이빙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벤더를 평가해 결과를 발표했다.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볼트(Veritas Enterprise Vault)’가 이메일 콘텐츠 탐지의 선두 제품으로 인정받는 등 컴플라이언스, e-디스커버리 및 데이터 보존 관리 서비스를 고르게 제공하는 있는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기업은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볼트 솔루션의 아카이빙 및 e-디스커버리 기능을 이용해 중요한 비즈니스 정보를 저장, 관리 및 검색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센터에서 기업 데이터를 가져오고 데이터에 인덱스, 압축 및 중복제거를 수행함으로써 스토리지 공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인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볼트 닷 클라우드(Veritas Enterprise Vault.cloud)는 최근 검색, 태깅, 증거 보존, 내보내기, 검토 등 업그레이드한 e-디스커버리 기능을 추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