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통합메일 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 특허 등록
상태바
다우기술, 통합메일 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 특허 등록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2.2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우기술이 통합메일 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 MAIL Security)의 특허 등록 및 취득을 마쳤다고 밝혔다.

다양한 메일 보안 이슈, 특히 스팸 공격 및 정보 유출에 관한 문제들은 기업 내에서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 다우기술은 이러한 환경에 대비하기 위해 기업용 메일 솔루션인 테라스메일 브랜드 내에 보안기능을 통합시킨 테라스메일시큐리티를 출시했다.

▲ 통합메일 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 MAIL Security)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스팸메일 차단(TERRACE MAIL Watcher), APT공격 방어(TERRACE MAIL Watcher APT Edition), 발신메일 보안(TERRACE MAIL Inspector), 메일 백업/복구(TERRACE MAIL Archive) 등 총 4가지 보안제품이 하나로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가격대를 대폭 낮춰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 줄 수 있을 것으로 다우기술은 기대하고 있다.

다우기술은 제품 출시 이전 ‘지능형 지속 위협 탐지를 위한 첨부파일 검사 시스템 및 방법’과 관련해 특허 등록 및 취득을 마친 상태이며(출원번호: 10-2015-0096188) 이 외의 특허 취득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능형 지속 위협 탐지를 위한 첨부파일 검사 시스템 및 방법은 악성코드를 심은 이메일을 통해 수집된 이력에 기반해 APT 관련 메일을 사전에 차단하는 기능으로 첨부파일에 대한 다양한 검사를 거쳐 위험 이메일을 분류한다.

첨부파일을 통해 악성코드가 실행되지 않도록 방지할 수 있는 효과가 있으며 이중 확장자 및 확장자 위변조에 대한 대응을 통해 실제 확장자 식별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