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호 기업 효과적 마케팅 위한 ‘클립파트너’ 출시
상태바
KT, 소호 기업 효과적 마케팅 위한 ‘클립파트너’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1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SOHO 사업주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효과를 제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서비스인 ‘클립(CLiP)파트너’를 출시한다.

클립파트너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모든 업종의 SOHO 사업주가 편리하게 매장 정보를 등록하고, 손쉽게 쿠폰과 스탬프를 발행해 매장 홍보, 단골고객 확보, 매출 증대를 지원하는 서비스다.

▲ KT가 소호 기업의 효과적 마케팅을 위한 ‘클립파트너’ 서비스를 출시했다.

소호(SOHO) 사업주가 클립파트너에 등록한 매장정보·쿠폰·스탬프 등은 KT의 모바일 지갑서비스인 클립, ktcs의 스팸차단 어플인 후후, 다음 지도, 클립파트너에서 제공하는 매장별 모바일 홈페이지 등에 자동적으로 노출돼 마케팅 효과를 증대시킨다.

또 소호 사업주는 사용한 쿠폰이나 스탬프 이용실적 등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 매출 증대에 필요한 마케팅 성과 분석 결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고객관리 및 타켓 고객 대상으로 정확한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고 전자스탬프를 포함한 스탬프 서비스 제휴를 통해 소호 매장의 단골고객 관리를 효율적으로 제공하여 서비스 가치를 제고할 수 있다고 KT 측은 강조했다.

김훈배 KT 플랫폼서비스사업단장 상무는 “클립파트너는 소호 사업주가 가장 고민하는 매장홍보와 고객관리를 편리하게 지원하고 일반 고객이 사용하는 CLiP과 연계해 마케팅을 지원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강조하며 “향후 폭넓은 제휴를 통해 사업주와 고객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3일부터 3월4일까지 클립파트너를 통해 쿠폰을 등록한 광화문 주변 음식점/커피전문점 등 113개 소호 매장에서 총 262종의 쿠폰을 주변 이들에게 제공해 매장 방문을 유도하는 ‘클립거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