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잇(IT)템과 함께 스키 타는 재미 두 배로!
상태바
스키장 잇(IT)템과 함께 스키 타는 재미 두 배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1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키장에서 딱이네~!…겨울철 필수 IT기기는?
▲ 무거운 스키 장비들 사이로 휴대하기 편리하면서도 겨울 스포츠의 재미를 더하고 추억을 기록해줄 겨울철 필수 IT기기들을 소개한다.

최근 전국 주요 스키장들이 개장되면서 본격적인 겨울 레저 스포츠 시즌이 시작됐다. 특히 스키나 스노보드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스키용품 뿐 아니라 스키장에서 유용한 휴대용 IT기기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무거운 스키 장비들 사이로 휴대하기 편리하면서도 겨울 스포츠의 재미를 더하고 추억을 기록해줄 겨울철 필수 IT기기들을 소개한다.

스키복에 부착해 음악 감상이 가능한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얼티밋이어 UE 롤’ = 스키장 리프트를 타거나 대기할 때 신나는 음악을 들려주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다면 기다림의 무료함도 깨끗이 잊을 수 있을 것이다. 최근에는 휴대가 간편한 것은 물론 스키복에도 부착 가능한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가 등장하면서 겨울 레포츠 마니아들 사이에게 인기다.

▲ 얼티밋이어 ‘UE 롤’

얼티밋이어의 ‘UE 롤(UE ROLL)’은 독특한 원형 디자인과 트렌디한 색상을 바탕으로 깔끔한 고음과 풍부한 저음을 360도 전 방향으로 웅장하고 생생하게 전달하는 것이 강점이자 특징이다.

UE 롤은 제품의 뒷면에 강력한 신축성을 자랑하는 번지 코드가 포함돼 겨울 스포츠를 즐길 때 스키복이나 자켓에 간편히 매달아서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스키장, 겨울산 등 어디서나 친구, 연인, 그리고 가족과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얼룩 방지용 어쿠스틱 스킨 소재 및 충격에 강한 내구성을 보유함은 물론 IPX7 등급의 강력한 방수기능을 지원해 빙상장 및 샤워장 등 습기가 있는 곳에서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UE 롤은 한번 충전으로 최대 9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한 긴 배터리 수명과 20미터의 무선 블루투스 연결 범위를 자랑한다.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되는 UE 롤 전용 애플리케이션 이용시 다른 UE 제품을 추가해 더블업 기능으로 더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고 아침마다 UE 롤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알람 설정도 가능하며 무선으로 스피커를 제어하거나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스키·스노보드 타는 모습을 생생한 영상으로 기록 가능 초경량 웨어러블 캠코더 ‘파나소닉 HX-A1’ = 스키, 스노보드 마니아라면 슬로프를 활강하는 그 순간의 짜릿한 스피드를 생생하게 영상으로 남겨보자. 아름다운 설경과 함께 촬영된 영상은 스키장에서의 추억은 물론 자신의 멋진 스노보딩 실력도 기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파나소닉의 웨어러블 캠코더 ‘HX-A1’은 카메라 일체형의 디자인으로 컴팩트함을 강조했으며 일반적인 웨어러블 캠코더보다 작고 무게도 45g으로 가벼워 야외 활동시 휴대가 간편하다.

▲ 파나소닉 웨어러블 캠코더 ‘HX-A1’

HX-A1은 0룩스(LUX)의 낮은 조명 상황에서도 IR 라이트(Light)만 소지하고 있다면 선명한 고퀄리티의 영상 촬영이 가능해 야간 스키 시에도 유용하다. 뿐만 아니라 1/3인치 MOS 센서로 총 화소 수 3.54메가 픽셀의 풀HD 촬영을 지원하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먼지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하는 방진기능과 1미터 수심에서도 촬영이 가능한 완전방수기능을 탑재했다.

이와 함께 와이파이 기능도 탑재한 HX-A1은 슬로우모션 기능 등을 통해 다양한 영상 촬영을 할 수 있으며 루프 레코딩 기능으로 SD카드 용량이 다 찬 경우에 순차적으로 저장영상을 삭제해 지속적인 촬영을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촬영중인 영상을 USTREAM을 활용해여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가 가능하며 바람소리를 억제할 수 있는 기능을 내장해 슬로프를 빠른 속도로 누빌 때 잡음 없이 선명한 사운드 레코딩이 가능하다.

10초 급속발열 기능으로 추위를 녹여줄 휴대용 전기손난로 ‘아이담테크 따손e 시즌4’ = 눈바람 때문에 손발이 시리다면 스키복 주머니에서 간편하게 꺼내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는 휴대용 전기손난로를 사용해보자. LED랜턴 기능으로 야간 스키 이용시 유용하며 배터리 충전 기능도 내장돼 있어 추위에 급격히 닳은 스마트폰의 충전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아이담테크 ‘따손e 시즌4’는 전기손난로, LED랜턴 및 스마트폰 충전 기능을 적용한 3 in 1 멀티 손난로로 이번 시즌4는 캘리그라피 및 일러스트를 디자인해 세련된 멋을 더했다.

따손e 시즌4는 단면발열과 양면발열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10초 급속발열 기능이 있어 스키 및 스노보딩 후 추위를 녹여줄 수 있다. 단면발열 시간은 6시간으로 일반적인 손난로보다 긴 시간 발열이 가능하며 양면발열의 경우 3시간 동안 50’C의 강력한 발열을 제공한다.

▲ 아이담테크 ‘따손e 시즌4’

이 제품은 급속발열과 지속적인 온도유지를 위해 알루미늄 발열판을 갖췄으며 1시간 연속 사용시 전원 자동차단 기능으로 쓸데없는 배터리 방전과 사용자의 안전까지 고려했다.

또한 4개의 강력한 조명용 화이트 LED를 상단에 장착해 휴대용 랜턴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30여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야간 스키시 유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