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플리어, 소방관용 K-시리즈 구매시 스마트폰용 열화상 장치 무료 제공
상태바
플리어, 소방관용 K-시리즈 구매시 스마트폰용 열화상 장치 무료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1.1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리어시스템이 소방관용 플리어 K-시리즈 열화상 카메라 구매시 스마트폰용 열화상 장치인 ‘플리어 원(ONE)’ 1대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은 2016년 2월29일까지다.

K-시리즈는 소방용으로 설계된 열화상 카메라로서 뛰어난 내구성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소방관들이 자욱한 연기 속에서도 온도가 높은 부분을 파악할 수 있으며 캄캄한 어둠 속에서도 인명을 구조할 수 있게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 플리어 K65 열화상 카메라

특히 최근 선보인 신제품 K65 모델은 미국화재방지협회의 NFPA 1801-2013 표준이 규정한 소방관용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의 활용성, 화질, 내구성 조건을 만족할 뿐 아니라 위험한 화재현장에서 소방관의 임무 수행에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췄다.

K65는 320×240 화소의 열화상 분해능과 초고선명도의 화질을 제공한다. 플리어의 FSX(Flexible Scene Enhancement) 화질개선 기술을 적용해 조명이 전혀 없는 장소와 연기로 가득 차 있는 공간에서도 주변 모습은 물론 구조물, 물체 가장자리의 형태, 기타 모든 세부 모습을 실시간으로 선명하게 보여준다. 동영상 녹화 및 재생 기능은 사후 보고용 및 교육 훈련용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 플리어 원(ONE)

프로모션 기간 중 K-시리즈 열화상 카메라 구매시 무료로 제공되는 원은 간단한 열화상 센서 설치만으로 스마트폰을 훌륭한 열화상 카메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열화상 장치다.

플리어 원을 스마트폰에 장착하면 화재 예방을 위한 검사, 화재 진압 후 불씨가 남아 있는지 확인하는 정밀 검사, 기타 각종 임무를 더욱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다. 최근 2세대 플리어 원이 출시돼 iOS 기반의 애플 아이폰 및 아이패드용과 안드로이드 OS 기반 스마트폰용 모두 지원이 가능해졌다. iOS용은 라이트닝 커넥터를, 안드로이드용은 마이크로USB 커넥터를 각각 포함한다.

이번 행사 기간 중 K55 또는 K65 열화상 카메라를 구매한 후 플리어 시스템 홈페이지(www.flirkorea.com/fire/display/?id=71223)에서 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플리어 원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새로 구입한 K-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를 60일 이내에 플리어 시스템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카메라 5년, 검출기 10년으로 유효기간이 대폭 연장된 2-5-10 무상 보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