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3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43.7%성장
상태바
나스미디어, 3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43.7%성장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1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미디어렙 업계 1위 기업인 나스미디어가 2015년 3분기에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갔다.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 나스미디어는 2015년 3분기 매출액 112억원, 영업이익 31억원, 순이익 27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3.7%, 27.6%, 18.5% 증가한 수치이다.

올 3분기 실적에 대해 나스미디어 측은 온라인 광고사업 부문의 두드러진 증가세와 IPTV 광고사업, 디지털사이니지 광고사업 부문의 지속적인 성장세 등 사업 전반에 걸친 성장에 힘입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나스미디어는 전반적인 광고시장 불황 속에서도 꾸준히 광고매체 구입 및 전문 인력충원, 옥외광고 제안 시스템인 오아시스(OASIS)를 개발, 광고 효과 측정 고도화 연구 등 전문솔루션 개발에 힘쓰고 있다.

또 수원KT위즈파크, 가로변버스쉘터, IPTV의 광고 판매 대행 등 KT그룹과의 시너지 확대를 통해 동반 성장을 꾀하고 있다.

정기호 나스미디어 대표이사는 “3분기가 전통적인 광고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전 사업분야에서의 성장을 이뤘다”며 “나스미디어는 그동안 축적한 전사적 역량을 집결해 경쟁사와의 완전한 차별화를 이루고 디지털 미디어 렙사의 리더 위치를 확고히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나스미디어는 온라인, 모바일, IPTV, 디지털방송 및 디지털옥외 광고에 대한 솔루션을 통해 해당 매체의 광고 집행 및 분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