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그램마이크로, 아크로니스와 판매 계약 확대 체결
상태바
잉그램마이크로, 아크로니스와 판매 계약 확대 체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1.10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그램마이크로(Ingram Micro)가 아크로니스(Acronis)와의 판매 계약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당초 미국을 대상으로 했던 본 계약은 잉그램마이크로를 통해 아크로니스의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벨기에,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스페인, 스웨덴, 영국 등 9개국으로 판매처를 확대한다는 내용이며 국가 수는 더 늘어날 예정이다.

전세계 채널 파트너사들은 업계 정상급인 아크로니스의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단일 형태의 자동화된 플랫폼을 통해 손쉽게 설정 및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판매 계약 확대를 통해 양사의 미국 내 파트너십은 우선순위로 올라서게 되는데 잉그램마이크로는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는 아크로니스의 가상, 물리, 모바일 및 클라우드 환경용 데이터 보호 및 재해 복구 솔루션 포트폴리로의 미국 총판을 담당하고 있다.

보안유출, 시스템 결함, 인재 및 자연재해로 인한 데이터 손실이 증가함에 따라 상당수 단체들은 클라우드와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이용해 정보를 보호하고 있다. 견고하게 통합된 아크로니스의 각종 솔루션은 업계에서 가장 완전한 형태의 데이터 보호 플랫폼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백업, 재해복구, 파일 싱크 보안 및 공유 기능을 갖추고 있다.

따라서 채널 파트너사는 합리적 가격으로 맞춤형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최종 고객사에 공급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의 애니데이터 엔진(AnyData Engine)으로 구현된 아크로니스 데이터 보호 플랫폼 및 솔루션은 각종 중요 업무를 보호하고 어떠한 클라우드, 혹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속에서도 사업 연속성과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폴 베이 잉그램마이크로 미국지부 총괄부사장은 “잉그램마이크로가 아크로니스를 마켓플레이스에 합류시키고 미국지역 총판 지위를 획득한 것은 업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과 클라우드 서비스를 인증하고 공급하는 데 이바지하는 우리의 노력이 입증되었음을 뜻한다”며 “잉그램마이크로의 솔루션과 서비스는 채널 파트너사가 사업을 혁신하고 경쟁 우위와 수익성 향상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모든 운영 시스템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아크로니스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은 고도의 유연성을 갖췄으며 잉그램마이크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도 매우 적합한 솔루션이다. 또한 채널 파츠너사가 클라우드 솔루션을 쉽게 도입하고 해외 고객층에 대응하기 위해 규모를 확충하는 동시에 데이터 보호 서비스라는 새로운 수익원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잉그램마이크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솔루션을 위한 생태계로서 채널 파트너사들이 단일 형태의 온라인 포털을 통해 광범위하고 혁신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에 온라인으로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게 한다.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는 자동화된 플랫폼을 통해 최종 고객사의 클라우드 서비스 등록 라이프사이클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