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신분증명문서 생산 전 사업장에서 최고 보안 기준 모두 충족
상태바
젬알토, 신분증명문서 생산 전 사업장에서 최고 보안 기준 모두 충족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1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젬알토의 폴란드 그단스크 사업장이 인터그라프 ISO 14298 인증을 받았다. 인쇄 및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연합체인 인터그라프(Intergraf)로부터 공인 받음으로써 젬알토는 5종의 신분증명문서 생산 분야에서 모두 공인을 받은 자리에 올랐다.

결과적으로 젬알토는 전자여권(ePassports)과 전자 신분증(eID cards)을 포함해 혁신적인 각종 문서 생산 분야에서 고객들에게 비견할 데 없는 사업 연속성과 글로벌 공급망 통합성을 제공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받은 인증은 국제표준으로, 기관의 보안 및 관리 시스템의 필요조건을 명시하고 있다. 인터그라프는 신뢰를 주는 이행 가이드라인(Implementation Guidelines)과 인터그라프 인증 요건(Intergraf Certification RequirementsICR)을 제공하는데 이는 고도 보안 인쇄 산업 시장이 요구하는 특별한 요구조건을 위해 독점 개발된 것이다. 신분증명 제조 프로그램이 방해 위험에 대한 뛰어난 보호를 받고 있기에 젬알토 고객들은 범접할 수 없는 수행성의 혜택을 누리게 됐다.

폴란드에 있는 시설은 브라질, 핀란드, 스위스 등 다른 젬알토 사업장과 더불어 인터그라프 조사팀의 길고 까다로운 인증 과정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패트리샤 앵글러 인터그라프 고객관계인증 부서 총괄자는 “위조는 국가 보안 인쇄업계와 최종소비자, 정부에 심각하고 치명적인 문제로 인터그라프의 목표는 고도 보안 산업을 보호하고 인증을 통해 사기범죄 근절에 기여하는 것”이라며 “인터그라프는 젬알토가 우리의 엄격한 기준에 부합해 매우 기쁘고 이번 인증으로 중요한 보안 관리 절차를 필요로 하는 정부들에게 젬알토가 인정받는 레퍼런스(reference for governments)가 되고 있다는 점이 확실해졌다”고 밝혔다.

유젝 쿠르프(Youzec Kurp) 젬알토 정부 프로그램 담당 부사장은 “그단스크 사업장의 ISO 14298 인증 획득은 혁신적인 문서 설계(innovative document design)와 최상의 생산력을 결합한 사업전략의 현주소”라며 “모든 제품 생산장이 공인 받음으로써 젬알토는 고객들을 더욱 더 잘 관리하게 됐고 이는 국가 문서를 지속적으로 배포하겠다는 약속이기도 하다. 우리는 사업 연속성 계획을 지지하며 이는 특정 사건에 대한 계획, 대응, 복구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전반적인 사업운영 및 과정들을 개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