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아트패턴 미니카드지갑 출시
상태바
아트뮤, 아트패턴 미니카드지갑 출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0.08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가 아트패턴을 담은 미니멀 지퍼라운드형 ‘미니 카드지갑’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미니멀사이즈의 라인 ‘ㄱ’자형 지퍼ZIP 잠금(일명 지퍼돌이)으로 슬림하며 가벼운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한 실용적인 동전지갑겸용 카드케이스지갑이다.

카드포켓 3개와 신분증 등을 수납할 수 있는 2개의 추가 포켓이 있으며 지폐나 영수증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마련돼 있다.

▲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가 아트패턴을 담은 미니멀 지퍼라운드형 ‘미니 카드지갑’을 선보였다.

특히 시간이 지나도 가치를 잃지 않는 명화패턴디자인을 콘셉트로 해 우리에게 익숙한 명화 ‘고흐 아몬드꽃’, ‘클림트 생명나무’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명화의 클래식함과 아몬드블라썸과 라이프트리패턴의 조화를 통해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패턴이 예술적으로 탄생돼 여심을 자극한다.

아트패턴을 담은 여성지갑시리즈(지퍼반지갑, 여권장지갑, 명함지갑)를 오는 14일까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트뮤는 아티 제너레이션(Art-generation)을 겨냥해 예술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카드케이스지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