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참여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트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참여 이벤트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3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가 다음달 백화점·온라인쇼핑몰·전통시장 등 2만7000여 온·오프라인 점포에서 동시에 시작된다.

이 행사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영국 박싱데이,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등 해외 대규모 세일 행사를 벤치마킹했다.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11월 마지막 주 목요일 추수감사절 다음날로 연중 최대 세일 행사가 진행된다. 흑자(Black figure)와 금요일(Friday)의 합성어인 블랙프라이데이 의미는 다양한 세일로 각 상점들이 흑자를 이루는 금요일 정도로 해석하고 있다.

▲ 아트뮤(www.artmu.co.kr)는 정부 차원의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동참하기 위해 일부 상품 한정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다른 나라의 이벤트를 들여와 과소비를 부추긴다는 지적이 있지만 폭탄세일을 진행하며 국내에서도 이벤트 쇼핑문화로 자리 잡았다.

이에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는 정부 차원의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동참하기 위해 일부 상품 한정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품목은 노트북 가방, 노트북 파우치, 태블릿 가방, 태블릿 파우치, 아이폰 소가죽케이스, 전자담배 가죽케이스, 여성지퍼반지갑, 여권장지갑, 메이크업화장품파우치, 카드형 OTG USB메모리, 카드형 보조배터리 등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트뮤 홈페이지(www.artm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