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피코어, 베트남 솔루션데이 성료
상태바
엔피코어, 베트남 솔루션데이 성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0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및 엔드포인트 보안전문기업 엔피코어가 지난달 23일 베트남 하노이 멜리나 호텔에서 열린 솔루션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엔피코어에 따르면 올해로 2번째 맞는 이 행사에는 베트남 정보통신부 산하의 공공기관 관계자 외에 군사, 대학교, 금융, 기업 등 100명 이상의 정보보안 관계자 및 총판 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엔피코어는 ▲APT(지능형지속위협) 이중방어 솔루션 ‘좀비제로’ ▲인터넷 사용관리 솔루션 ‘인포벤터 EIM’ ▲네트워크 통합 위협관리 솔루션 ‘인포벤터 UTM’ ▲‘안티 DDoS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 행사에 참가한 현지 총판 파트너사는 이미 엔피코어의 ‘좀비제로’의 데모와 기술검증을 통해 제품의 높은 신뢰를 가지고 있다며 베트남에서 APT분야의 시장선두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APT 이중방어 솔루션 ‘좀비제로’는 에이전트를 이용한 사용자단의 행위기반 탐지, 차단 제품과 네트워크 패킷 분석 탐지 제품으로 구성돼 네트워크와 에이전트간 상호 연계분석을 통해 기존 네트워크 탐지 솔루션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탐율을 최소화하며 네트워크를 우회해서 침투하는 악성코드 탐지, 차단이 가능하다는 강점을 가진 엔피코어의 대표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3.20대란, 한수원 자료유출 사고를 통해 APT방어를 위한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엔피코어 한승철 대표이사는 “작년 솔루션데이에 이어 올해 더 뜨거운 반응으로 행사를 마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하노이뿐 아니라 베트남 전 지역에 엔피코어의 보안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피코어는 솔루션데이 이후 잇따른 데모와 미팅 요청을 받았으며 선정을 거쳐 유망 고객사 및 파트너를 대상으로 순차적인 데모와 미팅을 진행중에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