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 기술 기고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바이코, 기술 기고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09.1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코가 한국내 비지니스 확대로 인해 최근 발표된 기술 기고 시리즈를 지난 7월부터 매월 1개씩 국영문 전자 엔지니어링 기술 정보 사이트인 디스플레이플러스(www.displayplus.net)를 통해 연재중이다.

바이코는 이 시리즈의 마지막 9월 기술 기고문을 다운로드한 엔지니어들에게 USB(8G) 및 신발 가방 세트를 제공하는 ‘기술 기고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지막 연재 시리즈인 9월 기술 기고를 통해 바이코는 기존 12V 서버 전력대신 온 보드 컨버터(on board converter) 기술을 적용하면 얼마나 서버 랙용 부품을 줄일 수 있으며 전체 전력 효율을 증가시킬 수 있을 것인지 등에 관한 물리적, 기술적 이점을 소개한다.

48V 서버 전력은 PDU(Power Delivery Unit)와 AC-DC 변환기를 대체해 3상 480Vac를 단상 48Vdc로 변환시켜 준다. 또한 48Vdc를 직접 공급받아 온 보드 컨버터 형태로 동작하기 때문에 서버에 사용되는 부품의 수와 에너지 저장 및 전력 손실을 최소화함으로써 급증하는 서버 전력 상승 요구를 쉽게 해결해 준다.

바이코가 제공하는 새로운 패키지 기술인 ChiP(Converter houses in Package)을 채용한 제품은 간단한 방열 설계 등 여러 장점을 통해 48V DC 분배를 위한 높은 전력 밀도 및 확장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한편 바이코는 지난 8월에 기존 하드 스위칭(Hard Switching) 기반 벅레귤레이터가 가지는 한계점을 극복할 수 있는 ZVS(Zero Voltage Switching) 벅 제품의 우수성에 관해 소개한 바 있다.

고객들은 기고문을 통해 피코르(Picor)의 고성능 실리콘 컨트롤러 아케틱처와 파워 시스템 구성에 필요한 요소들이 10mmx14mm의 SiP(System in Package)로 집약된 쿨 파워(Cool-Power) ZVS BuckPI33XX 제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