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2기 교육생 모집
상태바
야놀자,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2기 교육생 모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0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숙박 시설 성공적 창업 돕기 위한 실무 중심 운영

야놀자가 중소형 호텔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창업 교육 2기 과정을 실시한다.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은 숙박업 고급 인재 양성 교육, 야놀자 제휴점 정기교육 등을 운영하는 야놀자 아카데미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야놀자가 지난 10년간 전국 숙박업소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숙박 프랜차이즈 직가맹점을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마련됐다. 커리큘럼은 관광호텔,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숙박 시설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기 위한 실무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 야놀자가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2기 교육생 모집에 나섰다.

이번 교육 과정의 가장 큰 특징은 오랜 기간 업계에서 경험을 쌓아온 다양한 분야의 강사진이다. 금융, 법률, 설계, 시공, 인테리어 디자인은 물론 운영, 관리, 마케팅까지 숙박업 창업에 필요한 전분야의 전문가가 초빙됐다.

또 요우커 등 외국인 관광객들의 수요에 맞춘 해외 예약 플랫폼 활용법 등 국내 숙박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창업에 관한 설명을 이을 예정이다.

더불어 야놀자는 수료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창업 준비 시에는 무료 컨설팅을, 창업 성공 시에는 최대 160만원 상당의 야놀자 온라인 광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야놀자 프랜차이즈를 통해 창업할 경우에는 가맹비와 온라인 광고 서비스 등 총 66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창업 후에도 지속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각 분야 전문가와 숙박업 운영자 등 업계 관계자와의 네트워킹을 지원한다.

김태현 야놀자 아카데미 원장은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은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과 현장 견학, 그리고 업계 고수들과의 네트워킹까지 포함한 유일한 숙박업 창업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1기 과정 운영 이후 한 층 업그레이드된 커리큘럼을 마련한 만큼, 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분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24일까지 야놀자 아카데미 홈페이지(edu.yanolja.com/ceo)와 전화 접수(1644-7896)로 가능하다. 이론 교육과 견학 장소는 서울 강남구에 있는 한국경제신문 한경아카데미 강남캠퍼스와 서울 시내 호텔, 모텔 부티크 호텔, 비즈니스 호텔 현장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수업은 오는 10월5일부터 11월12일까지 매주 월요일, 목요일 총 12회로 진행된다. 수강료는 240만원(부가세 별도, 교재 제공)이며 18일까지 등록할 경우 얼리버드 할인을 적용해 140만원에 수강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