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아카데미, IBK기업은행과 함께 소상공인 도와
상태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IBK기업은행과 함께 소상공인 도와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8.2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마케팅 전문 교육기관 한국마케팅아카데미가 출범 이후 빠른 성장을 하며 IBK 기업은행 패밀리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지난 24일, 한국마케팅아카데미의 임직원과 기업은행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은행 패밀리 기업 선정 상패 전달식이 진행됐다. IBK 기업은행 패밀리 기업은 높은 신용도와 안정적 경영 성과를 인정받은 우량기업에게 주어지는 제도이다.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교육생들 목표에 맞춘 실전 중심의 마케팅 교육과 체계적인 멘토링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바른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하여 일자리 제공과 주부 재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sns광고와 온라인 광고 영역의 마케팅을 활용해서 어떻게 업체를 홍보하고 창업을 하는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에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며 탄탄한 기업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아카데미의 관계자는 기업은행 패밀리 기업 선정에 대해 “우리 회사의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과 지금까지 경영 성과의 우수함을 금융기관으로부터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기쁜 마음이다”는 소감을 전했다.

24일 아카데미와 기업은행 관계자들은 상패 전달식 이후 본사를 방문하여 간단한 친목 도모의 시간을 가지며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나누기도 했다. 아카데미는 향후 기업은행 본사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마케팅 교육을 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으며, 더불어 소상공인처럼 마케팅이 필요한 이들에게도 교육을 제공하며 협조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관계자는 “기업은행의 패밀리 기업으로 선정된 만큼 기업은행과 함께 동영상 강의와 관련 교육 등 마케팅 지원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14년의 실무 노하우를 중심으로 교육생들이 필요로 하는 온라인마케팅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자신의 사업 마케팅이 필요한 이들에게는 마케팅 진단 서비스와 컨설팅을 통해 스스로 마케팅 할 수 있도록 하고,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으로 대표되는 바이럴마케팅교육과 페이스북마케팅, 카카오스토리마케팅, 인스타그램마케팅으로 대표 되는 sns마케팅교육 등 전반적인 매체에 대한 마케팅 교육과 함께 교육위원과 수강생이 함께 하는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재택알바 시스템을 통해서 직장인 투잡이나 주부부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일거리 제공을 하고, 이를 통해 수익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교육을 하고 있으며, 온라인마케터로 취업을 희망하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에게는 자기소개서 작성, 포트폴리오 구축, 마케팅자격증 취득 등 취업에 관한 지원과 실전 중심의 교육을 하고 있어 취업과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영역에서 성공사례가 쏟아지고 있다.

실제 저마다 다른 목적을 가진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교육을 수료 중이며, 마케팅을 한 번도 접해보지 않은 교육생들도 쉽고 편하게 교육을 들을 수 있도록 온라인 강의 서비스는 물론 스마트폰 어플을 통한 모바일광고 수강도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자체적으로 제작한 교재를 통해 이해를 돕고 있다.

최근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소비자 선정 브랜드 대상을 수상 한 바 있으며, 업계 최초로 벤처 기업 인증 확인서를 획득하고 기술평가보증기업을 인증 받아 더욱 신뢰도 높고,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이와 같은 활동들로 향후 아카데미는 온라인마케팅교육과 창업지원, 일자리 창출 등 관련 영역에서 의미 있는 변화를 가져올 것이 예상된다. 이 외에도 한국마케팅아카데미의 교육과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me2.do/xpxWYADq)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