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웍스, 고휘도 LED 자전거 휠라이트 ‘프로 몽키라이트’ 출시
상태바
비엠웍스, 고휘도 LED 자전거 휠라이트 ‘프로 몽키라이트’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0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엠웍스가 미국 몽키렉트릭사와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회사 로고나 문구를 넣어 자전거 휠라이트에 넣어 이색 홍보가 가능한 ‘프로 몽키라이트’를 국내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로 몽키라이트는 동영상이나 이미지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휠라이트로 사용자가 원하는 로고나 문구를 넣어 자전거를 통해 이색 홍보가 가능하다. 한마디로 쉽게 말하지만 도로를 달리는 전광판이라고 생각하면 쉽다. 또 야간 라이딩시 안전성 확보가 가능하다.

▲ 비엠웍스가 고휘도 LED 자전거 휠라이트 ‘프로 몽키라이트’ 출시했다.

프로 몽키라이트는 저장된 패턴만 재생이 가능한 기존의 ‘미니 몽키라이트’와 ‘파티 몽키라이트’의 기능을 뛰어넘어 사진과 동영상을 넣어 재생할 수 있는 휠라이트다. 프로 몽키라이트는 4개의 유닛을 하나의 휠에 장착해 256개의 고휘도 LED로 JPG, GIF, MOV, AVI, PNG, MPEG 등의 미디어 파일을 재생시킨다. 

프로 몽키라이트는 26인치 이상의 자전거의 휠에 장착할 수 있으며, 7000mAH 리튬배터리가 내장되어 최대 8시간까지 작동된다. 방수기능은 IP55등급으로 기본적인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현재 MAC 컴퓨터와 아이폰5 이상에서 유무선으로 콘텐츠를 전송할 수 있고 비엠웍스 측에서 설치 및 그래픽 제작 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올해 초에 G마켓이 모바일 프로모션으로 기획한 ‘히어로 캠페인’ 가운데 하나인 서울 주요 지역 버스 쉘터에 프로 몽키라이트를 설치해서 ‘G마켓 스마트폰 충전센터’를 제작해서 홍보를 진행했다. 

또 지난 3월에는 스마트자전거에서 강남 옥타곤 클럽에서 진행한 블랙캣 신제품 론칭 행사인 ‘블랙아웃 파티(BLACKOUT PARTY)’에서 프로 몽키라이트를 사용해 블랙캣 자전거를 홍보해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프로 몽키라이트에 대한 참고 영상은 유튜브(www.youtube.com/watch?v=T6c2XoYEus4)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정민 비엠웍스 대표는 “자전거 매출이 꾸준히 늘어 나고 있고 각종 TV 매체에서도 자전거 특집 프로그램들이 방영돼 많은 관심을 얻을 수 있는 홍보 방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