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어린이집 안심 통학차량 서비스 실시
상태바
LG유플러스, 어린이집 안심 통학차량 서비스 실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2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집 통학차량을 이용하는 자녀들의 사고가 빈번한 가운데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자녀들을 통학차량에 태울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가 LTE블랙박스를 통해 학부모들에게 어린이집 차량 위치와 도착예정시간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자녀안전지킴이 ‘유플러스비즈(U+Biz) LTE블랙박스키즈알리미’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LG유플러스가 LTE블랙박스를 통해 학부모들에게 어린이집 차량 위치와 도착예정시간, 사고영상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자녀안전지킴이 ‘유플러스비즈 LTE블랙박스키즈알리미’ 서비스를 출시했다.

학부모들은 전용 애플리케이션의 도착 사전 알림 서비스로 자녀들을 태운 차량의 이동경로 등 자녀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고 지도상에 설정한 알림 영역에 차량이 진입 했을 때 푸쉬(Push)알림을 받을 수 있어 안전하게 자녀들을 맞이할 수 있다. 

또 어린이집에 새로 등원하는 자녀가 있는 경우, 실제 정거장 주변을 360도로 촬영한 사진을 제공하는 ‘정거장 뷰어’ 기능을 통해 차량의 탑승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차량 충격 발생 시, 어린이집 운영자는 ‘SMS 알림’ 기능으로 즉각적인 응대가 가능하며 지도 상으로 어린이집 차량 노선과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다.

어린이집 차량에 LTE블랙박스가 설치가 되면, 학부모들은 이동통신사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가입문의는 LG유플러스 유플러스비즈블랙박스키즈알리미 고객센터(1544-0001)로 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비즈 LTE블랙박스키즈알리미 신규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LTE블랙박스 단말기와 1개월 서비스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