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팸 가전’이 뜬다…애완동물 관리 도움 주는 가전제품 인기
상태바
‘펫팸 가전’이 뜬다…애완동물 관리 도움 주는 가전제품 인기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6.0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팸 가전’이 뜨고 있다.

펫팸은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을 의미하는 ‘펫 패밀리(Pet Family)’의 줄임말. 반려 인구 1000만 시대가 성큼 다가오면서 애완동물 키우는 가정의 집안 청결에 도움을 주는 가전제품들이 다양하게 선보이며 ‘펫팸족’들 사이에서 각광 받고 있다.

애완동물 털 청소에 최적화된 터보 헤드가 장착된 무선 청소기가 등장했는가하면 애완동물 급식기와 헤어드라이어 등은 스테디셀러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펫샵에서나 가능했던 애완동물 스페셜 케어를 가정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펫 케어 가전도 눈길을 끈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의 진공청소기 대명사 후버가 국내 시장 런칭 2년차를 맞아 출시한 ‘에어코드리스 투인원(Air Cordless 2in1)’은 펫팸 가정에서 특히 인기다.

▲ 글로벌 청소기 브랜드 후버가 새롭게 출시한 스틱형과 핸디형 결합형 무선 청소기 ‘에어코드리스 2in1’, 애완동물 털 청소에 최적화된 터보 헤드 장착돼 있어 ‘펫팸’ 가정에서 특히 인기

최근 3.2kg 초경량으로 간편하고 빠른 무선 청소기를 컨셉으로 내세운 ‘에어코드리스 2in1’은 모든 재질의 바닥 청소가 가능한 스틱형 청소기에 소파, 자동차 시트, 책장, 창틀 등 좁은 공간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핸디형 청소기를 결합한 2in1 청소기로 싱글족이나 워킹맘 등 바쁜 현대인들에게 특히 적합한 간편 청소기.

높은 흡입력과 먼지 분리 성능을 동시에 구현해 흡입력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싸이클론 방식’을 채택하는 동시에 바닥 청소 노즐에 다양한 채널로 기압 차를 이용한 먼지 흡입 기술을 도입한 특허 받은 ‘윈드터널 2’ 기술을 적용, 일반 청소기 보다 2배 이상 뛰어난 흡입력을 갖췄기 때문이다.

에어코드리스 2in1은 특히 터보 헤드를 추가 구성해 침구는 물론 머리카락이나 애완동물의 털 등 집 안 미세먼지들을 완벽하게 청소할 수 있다. 또 국내 무선 청소기 브랜드 통틀어 가장 빠른 충전 시간인 1.5시간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면서도 12분짜리 배터리 2개로 최대 24분까지 사용할 수 있어 애완동물 털이 빠질 때마다 그때그때 간편하게 털 청소를 해 집안을 청결하게 할 수 있다.

‘에어 모션 기술’을 적용해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청소할 수 있으며 롤 온(Roll on) 타입으로 손가락 하나만으로 모든 기능 수행이 가능하다는 것도 애완동물을 키워 일반 가정 보다 청소를 더욱 자주 해야 하는 펫팸들에게 반가운 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소비자 가격은 32만9000원. 온라인 스토어 11번가, G마켓, 옥션, CJ몰, 신세계몰, 현대 Hmall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능하며 1등 가전 유통업체인 하이마트 전국 주요 매장 및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