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서울교통공사 상반기 공채 필기시험 대비 ‘NCS+전공 실전모의고사’로 합격 지원
상태바
에듀윌, 서울교통공사 상반기 공채 필기시험 대비 ‘NCS+전공 실전모의고사’로 합격 지원
  • 박지성
  • 승인 2023.05.2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서울교통공사 취업 준비생을 위해 ‘서울교통공사 NCS+전공 실전모의고사 8+1회’ 수험서로 합격을 지원한다고 23일 전했다.

서울교통공사는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공채를 통해 7급 373명을 선발한다. 필기 시험은 6월 24일로 예정돼 있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직무수행능력평가 2개 과목을 시행하며, 채용 예정 인원의 1.5배수 범위 내로 합격 인원이 결정된다.

에듀윌은 서울교통공사 취업준비생들이 단기간에 빠르게 필기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서울교통공사 NCS+전공 실전모의고사 8+1회’ 수험서를 구성했다.

베스트셀러 기록을 보유한 ‘서울교통공사 NCS+전공 실전모의고사 8+1회’는 서울교통공사가 2021년, 2022년 시행한 필기 시험의 기출 키워드를 바탕으로 복원한 기출 복원 모의고사 2회분을 수록했다. 최신 기출경향을 분석해 실제 시험 난이도와 기출 유형을 반영하고 2023년 변화된 필기 시험에 맞게 40문항으로 구성된 NCS 실전 모의고사 4회분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시험 전 빈틈없는 실전 대비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또, 사무직렬에 새롭게 시행되는 행정학, 경영학과 최신 기출 경향과 기출 키워드를 반영한 기계일반, 전기일반, 전자일반 각 1회분의 전공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서울교통공사 채용 및 필기 시험 정보를 담은 ‘스페셜 가이드’,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고 취약점을 파악 및 보완할 수 있는 ‘모바일 OMR채점&성적 분석 서비스’, 교재에 연계된 기출복원 모의고사 무료 특강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도 제공한다.

빠른 시간 안에 효율적으로 서울교통공사 필기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에듀윌 ‘서울교통공사 NCS+전공 실전모의고사 8+1회’는 에듀윌 도서몰과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