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시험 가답안과 총평 담은 ‘합격 풀서비스’ 오픈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시험 가답안과 총평 담은 ‘합격 풀서비스’ 오픈
  • CCTV뉴스 편집부 기자
  • 승인 2023.03.2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이 ‘합격예측 풀서비스’로 시험 직후 빠르게 가답안과 성적을 확인하고 합격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23년 1차 경찰공무원 시험이 3월 25일 시행됐다. 에듀윌 경찰공무원은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시험 직후 오픈해 정확하고 빠른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답안 및 시험지 확인부터 성적 분석 결과와 데이터 기반 합격 예측 결과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간편히 이용할 수 있다. 본인의 답안만 입력하면 자동 채점 시스템으로 빠르게 성적을 확인할 수 있다. 경쟁자 점수대별 분포도, 주요 과목별 강약 분석 등 통계자료를 제공하는 성적 분석 시스템도 준비했다. 참여자 빅데이터에 기반해 실시간 합격 가능성 예측도 가능하다.

경찰공무원 교수진의 명쾌한 총평 및 해설 강의도 시험 당일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를 통해 3법 총평 라이브를 진행해 시험 분석 내용과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경찰공무원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총평과 해설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도 마련했다. 시험 당일 에듀윌 경찰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이용하는 수험생에겐 다양한 간식 선물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또, 경찰공무원 시험 최종 합격까지 지원하기 위해 체력 및 면접 특강을 지원하며, 온·오프라인 면접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