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2.0 比 10배 빠른 속도 지원 외장HDD
상태바
USB2.0 比 10배 빠른 속도 지원 외장HDD
  • 이광재
  • 승인 2013.0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팔로, 미니스테이션·드라이브스테이션

















버팔로(대표 사이키 쿠니아카 www.buffalotech.co.kr)가 USB3.0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휴대용 '미니스테이션(모델명:HD-PNTU3)'<사진 왼쪽>과 가정과 사무실에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브스테이션(모델명: HD-LBTU3)'을 출시했다.

2.5인치의 HDD가 탑재된 휴대용 미니스테이션은 2TB의 용량을 제공하며 함께 출시된 3.5인치 드라이브스테이션은 4TB의 넉넉한 용량을 제공한다. 특히 신제품 2종은 USB2.0보다 최대 10배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USB 3.0인터페이스를 지원해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USB2.0을 지원하는 PC사용자들을 위해 USB2.0인터페이스도 지원한다.

더 나아가 신제품 2종은 버팔로가 자체 개발에 성공한 '터보PC'와 ''보카피' 소프트웨어 기술을 적용시켜 읽기, 쓰기속도를 더 빠르게 수행할 수 있게 했으며 보안 소프트웨어(Secure Lock Mobile)를 탑재시켜 사용자들의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게 했다.

미니스테이션과 드라이브스테이션은 전력소비량에도 신경을 썼다. 일정기간 데이터 전송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하드디스크 회전을 정지시키고 대기함으로써 전력소비량을 줄여주며 고광택 하이그로시 디자인을 적용시켰다. 특히 미니스테이션은 휴대용으로 출시된 만큼 측면 부분에 내부쇼크 압소바(Shock Absorber)기능을 장착시켜 외부충격으로부터 미니스테이션을 보다 안전하게 지켜 준다.

2TB용량의 휴대용 미니스테이션 제품가격은 32만원이며 함께 출시된 4TB의 드라이브스테이션은 38만원이다. 제품문의는 버팔로 총판 애플파이(대표번호: 0505-424-7942)로 하면 된다. 동종업계가 2년간의 AS를 지원하지만 버팔로는 파격적으로 3년간의 AS를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