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세대 카메라 ‘라이트로 일룸’ 데모센터 오픈
상태바
제3세대 카메라 ‘라이트로 일룸’ 데모센터 오픈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14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트로 일룸(Lytro Ilumm)을 국내 독점 공급하는 두릭스가 라이트로 일룸 카메라를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사용교육을 받을 수 있는 데모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라이트로 일룸 카메라는 3월31일 국내에 공식 출시했고 애플, 구글 등 글로벌 IT 기업들이 주목했던 새로운 방식의 카메라다.

라이트로 일룸 카메라가 기존 카메라와 다른점은 한번의 촬영으로 초점변경과 심도 변경을 통해 다양한 사진을 만들 수 있고 애니메이션, 3D 사진 등 기존 카메라가 제공하지 못했던 다양한 사진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 라이트로 일룸(Lytro Ilumm)을 국내 독점 공급하는 두릭스가 라이트로 일룸 카메라를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사용교육을 받을 수 있는 데모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두릭스의 데모샵에는 라이트로 일룸 카메라 뿐만 아니라 Hanehmulle ,Inova, Awagami, Pictran, DURIX 등 세계최고의 파인아트지 및 인화지들과 엡손. 캐논 포토프린터와 잉크를 전시 및 판매하며 아울러 입력부터 출력까지 한번에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입출력 복합매장이다.

두릭스 관계자는 “두릭스 체험 매장은 라이트로 일룸 카메라뿐만 아니라 다양한 잉크젯 파인아트지, 인화지 및 출력기기를 체험해 볼수 있도록 많은 사진애호가, 프로사진인들에게 열려있는 공간으로써 사전 신청을 하면 무료로 자유롭게 촬영과 출력을 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고 밝혔다.

▲ 라이트로 일룸 카메라는 3월31일 국내에 공식 출시했고 애플, 구글 등 글로벌 IT 기업들이 주목했던 새로운 방식의 카메라다.

카메라 체험 교육은 정기적으로 매월 첫번째, 세번째 화요일에 실시되며 구매자뿐만 아니라 비구매자도 신청할 수 있다.

체험신청은두릭스의 쇼핑몰(www.photonart.com) 게시판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