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드롭박스 비즈니스 데모 라이브’ 웨비나 개최
상태바
GS네오텍, ‘드롭박스 비즈니스 데모 라이브’ 웨비나 개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6.0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aS 기반 기업협업 툴 ‘드롭박스 비즈니스’ 활용법 소개

GS네오텍이 오는 10일 '드롭박스 비즈니스(Dropbox Business) 데모 라이브'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GS네오텍과 미국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 드롭박스, 국내 드롭박스 비즈니스 총판사 에쓰씨케이(SCK)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웨비나는 ‘드롭박스를 통해 효율적으로 업무 협업 환경 만들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드롭박스 비즈니스를 활용한 사내 조직 및 팀원 간 효율적인 업무 협업에 대해 기본적인 활용 방법부터 클라우드 플랫폼에 최적화하는 방안까지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GS네오텍 IT사업본부 정우식 마케팅 총괄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드롭박스 APAC 솔루션 아키텍트 박진한 이사의 드롭박스 비즈니스 소개, SCK 솔루션 컨설턴트 전소린 과장의 드롭박스 비즈니스 협업 방법 및 클라우드 플랫폼 관리 방안 순으로 진행된다.

GS네오텍 와이즈앤(WiseN) 페이스북 게시글을 통해 사전 등록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석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경품을 지급한다.

GS네오텍 IT사업본부 정우식 마케팅 총괄은 “최근 재택근무 일상화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비대면 업무의 효과성을 확인했고, 그로 인한 디지털 전환이 가속되면서 이번 웨비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드롭박스를 활용한 업무환경의 디지털 혁신을 통해 많은 기업들이 업무 생산성 향상과 임직원의 워라밸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S네오텍은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로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와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 구축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