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AWS 서밋 코리아’ 골드 스폰서로 참가
상태바
GS네오텍, ‘AWS 서밋 코리아’ 골드 스폰서로 참가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0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솔루션, 기업 인사이트 공유

국내 최초의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 GS네오텍이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온라인상에서 개최되는 ‘AWS 서밋 온라인 코리아 2021’에 골드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AWS 서밋’은 클라우드를 주제로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제조, 하이테크, 통신, 금융, 핀테크 등의 산업군을 대표하는 업계 관계자들이 모여 기술 흐름과 혁신사례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 클라우드 행사다.

GS네오텍 CDN그룹 류재춘 에반젤리스트는 오는 11일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세션에서 ‘AWS를 활용한 저지연 라이브 서비스 구현’을 주제로 GS네오텍의 클라우드 솔루션과 기업 인사이트를 공유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AWS 서밋 하루 전인 오는 10일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에 등록한 파트너와 이에 관심 있는 IT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AWS 파트너 서밋 온라인 코리아’가 진행된다. GS네오텍에서는 AWS 앰버서더인 이현진 솔루션 아키텍트와 정우식 마케팅 총괄이 발표자로 참가한다. 

GS네오텍 이현진 솔루션 아키텍트는 ‘서버리스와 AI 기술들을 이용한 현장 안전 관리 시스템 개발’을 주제로 안면인식 프로그램인 아마존 레코그니션의 개인보호장비 감지을 이용해 건설 현장에 안전관리 시스템을 도입한 사례를 소개한다.

또 GS네오텍 정우식 마케팅 총괄은 ‘시작하는 파트너사들을 위한 AWS파트너 JOURNEY 경험 공유’을 주제로 AWS 프리미어 & 어드밴스드 등급 파트너사가 직접 조직 구성, 교육, 영업기회 발굴 등 초기 단계의 AWS 파트너사가 고려해야 하는 사항부터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한 방법까지 AWS 파트너 사업 경험을 공유한다.

GS네오텍 CDN그룹 류재춘 에반젤리스트는 “이번 서밋을 통해 AWS의 기술력을 활용한 노하우를 공개하고, 국내 기업들에게 유용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DX 전문 IT기업으로서 기업들의 성공적 클라우드 도입과 디지털 전환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