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직원과 고객이 함께하는 ‘빅 스마일 캠페인’ 실시
상태바
캐논, 직원과 고객이 함께하는 ‘빅 스마일 캠페인’ 실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5.1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따뜻한 미소와 칭찬을 나누면서 동료들과 소통하는 사내 문화를 만들기 위해 ‘빅 스마일(Big Smile) 캠페인’을 실시한다.

빅 스마일 캠페인은 캐논의 글로벌 법인에서 동시에 전개하고 있는 사내 문화 프로그램으로,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마음을 서로에 대한 따뜻한 격려와 웃음을 통해 극복하고, 활기찬 근무 환경을 조성해 나가는 것이 목표다.

빅 스마일 캠페인 [사진=캐논]
빅 스마일 캠페인 [사진=캐논]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빅 스마일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동료들과 따뜻한 소통을 통해 행복 에너지를 확산하려는 목적으로 ‘스마일 메신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에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나 콘텐츠 등을 공유하고, 금요일에는 오후 업무를 마무리하면서 한 주간 함께 시간을 보냈던 동료에게 칭찬, 감사 메시지를 전한다. 

또 업무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을 마련해 간단히 스트레칭을 하면서 잠시나마 업무로 인한 긴장과 피로를 풀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고객과 함께 하는 빅스마일 캠페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서 #캐논빅스마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웃는 모습의 사진을 업로드 하거나 캐논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사진을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사진으로 전하는 긍정적 미소가 가진 힘을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벤트로 촬영 기종은 무관하다. 이벤트는 13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