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4에 쏟아진 외신 호평…CNN, “지구 최고의 스마트폰 카메라”
상태바
LG G4에 쏟아진 외신 호평…CNN, “지구 최고의 스마트폰 카메라”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5.0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2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한국, 영국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 공개된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G4’에 대해 해외 유력 매체들이 향상된 카메라 기능과 디자인을 중심으로 잇따라 긍정적 평가를 내놓고 있다.

영국 유력 일간지 인디펜던트(Independent)는 “G4의 두 가지 핵심 포인트는 카메라와 그 결과물을 보여주는 디스플레이다. 두 가지 포인트 모두 밝은 사진 촬영 환경을 제공해준다”고 평가하며 G4의 비주얼 성능을 호평했다.

또 기즈모도(Gizmodo)는 “G4는 단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카메라 중에 최고이며 특정 촬영 상황에서는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단연 능가한다”며 극찬했다.

이와 함께 씨엔엔(CNN)은 “아마 지구 최고의 스마트폰 카메라 일 것”이라며 G4의 카메라 기술력에 찬사를 보냈다.

더불어 포브스(Forbes)는 G4의 카메라 기능을 “LG가 카메라 렌즈로 삼성에게 직접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소개하며 “삼성 갤럭시S6에 탑재된 F1.9보다 10~15% 더 밝은 F1.8 렌즈를 사용했다”며 카메라 기능에 대한 관심을 내비쳤다.

▲ 지난 4월2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한국, 영국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 공개된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G4’에 대해 해외 유력 매체들이 향상된 카메라 기능과 디자인을 중심으로 잇따라 긍정적 평가를 내놓고 있다.

또 갤럭시 S6 대신 LG G4를 사야 할 다섯 가지 이유로 ▲향상된 카메라 ▲탈착식 배터리 ▲마이크로SD 카드 슬롯 지원 ▲배터리 용량 ▲디스플레이를 꼽았다.

타임(Time)은 “천연 가죽 커버는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고, 이질적인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았다”며 “슬림 아크 디자인이 손에 자연스럽게 꼭 들어맞았다”고 했다.

또한 “카메라 기능의 백미인 전문가 기능은 ISO값, 셔터 스피드 등 다양한 기능을 자유자재로 조정 가능하다”며 카메라에 대한 호평도 아끼지 않았다.

폰아레나(PhoneArean)는 G4와 타사 전략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게재하며 각 스마트폰 카메라에 대해 평가했는데 G4는 역광 환경에서도 그림자를 포착하는 등 우수한 결과물을 보였다며 호평을 얻은 반면 갤럭시 S6로 찍은 결과물에 대해서는 노출이 부족해 거의 쓸모없는 이미지를 보여준다고 평가했다.

마셔블(Mashable)은 “모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중 단연 으뜸”이라며 “카메라 성능은 경이로울 정도로 발전했으며 모바일 사진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스마트폰 '헤비 유저'들이 사랑할만한 탈착식 배터리와 마이크로SD 카드 지원 기능 역시 눈에 띈다”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