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에스씨지솔루션즈와 파트너 계약 체결
상태바
이노릭스, 에스씨지솔루션즈와 파트너 계약 체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0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릭스가 IT인프라 구축 솔루션 개발과 네트워크 컨설팅 서비스, 서울도시가스그룹 등을 영위하는 에스씨지솔루션즈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노릭스와 손잡은 에스씨지솔루션즈는 IT부문 네트워크 컨설팅 서비스를 포함해 방송·통신, 유·무선 솔루션 설계/공급, 구축 및 기술 지원에 이르는 모든 영역에서 다양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또한 에스씨지솔루션즈는 2013년 서울도시산업과의 합병을 통해 더하여진 가스관련 전문 서비스 및 패션 관련 유통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폭넓게 시행하고 있으며 글로벌한 소싱력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2014년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해외현지법인을 신규 설립하여 본격적인 동남아 시장 확대까지 나서고 있는 입장이다.

이번 파트너 체결을 계약한 이노릭스는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원활하게 업로드 할 수 있는 이노DS와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노FD,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노EX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노릭스의 모든 전송 솔루션은 운영체제나 플랫폼에 상관없이 적용이 가능한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과 2중 무결성 검사, 파일전송 중단 시 자동으로 이어서 전송이 가능한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