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대용량 빅데이터도 안심하고 전송하자
상태바
이노릭스, 대용량 빅데이터도 안심하고 전송하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2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연말 한국수력원자력 해킹으로 인한 원전 관련 정보 유출에 이어 올해도 일부 기업들의 개인 정보 유출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면서 각 공공기관과 기업들의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국민들의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이러한 개인 정보 데이터 유출 문제가 기업의 무분별한 대용량 파일전송 시스템에서 비롯됐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어 보안과 안전성을 검증한 파일전송 솔루션 도입이 시급하다는 게 관련 업계의 동향이다.

이노릭스는 이에 힘입어 자사도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노릭스는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을 개발해 국내 기업은 물론 해외 기업을 상대로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의 효율성을 크게 입증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이노릭스는 오는 5월 강력한 빅테이터 전송 및 보안 기능을 탑재한 새로운 파일전송 솔루션 이노8.0의 출시를 앞두고 국내 공공기관과 기업들을 상대로 ‘파일전송 솔루션 이노8.0 전문 컨설팅’을 실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노릭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파일전송 이노8.0은 대량 및 대용량의 기업용 파일을 안정적으로 업·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노DS와 이노FD를 비롯해 이러한 파일을 기존 전송망 대비 30배 이상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이노EX 등이 있다.

이노릭스는 대용량 및 대량 파일전송 성공률 100%를 확보한 전송 솔루션 이노8.0에 대해 기업 간의 전송 시스템에서 개인 정보 데이터가 유출 혹은 유실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안정성과 속도를 갖춘 첨단 파일전송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매년 꾸준히 발생하는 개인정보 유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그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는 지적들이 곳곳에서 터져 나오는 만큼 5월 출시되는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이노8.0이 앞으로 기업 간의 빅데이터 파일전송 과정에서 개인 정보 유출을 방지하는데 톡톡히 효자 노릇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이노릭스는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