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릭스, 유튜브 통해 '스마트팩토리' 대중에 소개
상태바
에어릭스, 유튜브 통해 '스마트팩토리' 대중에 소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9.2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릭스, 스마트팩토리 관련 내용 쉽고 흥미롭게 풀어
중소기업 대상 스마트팩토리 무료진단 서비스도 제공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디지털 전환에 속도가 붙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기업 에어릭스가 일반 대중들에게 스마트팩토리를 알리기 위한 유튜브채널을 적극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에어릭스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스마트팩토리의 필요성, 에어릭스 기술 등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채널은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스마트팩토리에 대한 내용을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쉽고 흥미롭게 풀어낸다.

에어릭스 유튜브 채널은 에어릭스 시스템, IoT+현장 및 적용사례, 설비 모니터링 시스템, 집진기 사업 등 총 10가지 카테고리로 에어릭스 사업 전반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영상에는 실제 도입 기업의 성공 사례 내용을 반영해 신뢰도를 높였으며, 스마트팩토리 도입을 망설이는 중소·중견 제조업체를 위한 콘텐츠도 업데이트 되고 있다.

한편, 현재 에어릭스는 중소기업을 위한 ‘스마트팩토리 무료진단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스마트팩토리 도입 혹은 고도화를 생각 중인 중소기업이 자사의 스마트팩토리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에어릭스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설문을 완료한 기업은 어렵고 복잡한 과정 없이 스마트팩토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에어릭스가 직접 디지털 큐레이션 컨설팅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