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프트, 스타트업만을 위한 모바일 마케팅 패키지 출시
상태바
앱리프트, 스타트업만을 위한 모바일 마케팅 패키지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0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트업 전용 모바일 앱 광고, 최대 300만원 추가 혜택

모바일 앱 광고 플랫폼 기업 앱리프트가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모바일 마케팅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앱리프트의 ‘스타트업 전용 모바일 마케팅 패키지’는 소프트런치 패키지(500만원 상당), 초기 유저확보 패키지(1000만원 상당), 초기 스케일업 패키지(2000만원 상당)으로 구성돼 있다.

모바일 트래킹툴 제안 및 연동 서포트, 캠페인 진행 및 자체 최적화 등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패키지에 따라 전담 어카운트 매니저 배정, 글로벌 진출 관련 마케팅 조언 등의 서비스가 추가된다.

▲ ‘스타트업 전용 모바일 마케팅 패키지’는 소프트런치 패키지(500만원 상당), 초기 유저확보 패키지(1000만원 상당), 초기 스케일업 패키지(2000만원 상당)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초기 스케일업 패키지의 경우 스타트업이라면 최대 15%, 즉 300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앱리프트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스타트업 전용 모바일 마케팅 패키지를 통해 그 동안의 글로벌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 앱 광고 또는 유저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들을 전폭 지원할 방침이다.

신청은 1만2000여개의 스타트업이 등록된 스타트업 포털 데모데이 홈페이지(www.demoday.co.kr/ssp/program/548)에서 받는다.

데모데이 관계자는 “앞으로 모바일 마케팅 뿐만 아니라 보안과 클라우드 등 다방면에 걸친 지원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앱리프트는 모바일 앱에 100% 특화된 마케팅 플랫폼으로 베를린에 본사를 두고 샌프란시스코와 서울에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2013년 국내에 진출해 전자상거래, 게임, 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주와 다수의 글로벌 모바일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