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초소형 패키지 광계전기 제품군 확대
상태바
도시바, 초소형 패키지 광계전기 제품군 확대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4.0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바 산하 반도체&스토리지가 전력 차단(off)상태에서 낮은 정전용량과 전력 가동(on)상태일 때 낮은 저항 및 높은 전압을 제공하는 6개의 광계전기 제품 외에 추가로 초소형 패키지 ‘VSON4’를 발표했다.

TLP34xx 시리즈에 추가된 이 최신 제품은 1일부터 선적이 시작된다. 도시바의 광계전기 제품군은 다양한 전압과 ‘CxR’ 확장으로 반도체 검사기, 측정장비, 의료장비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다.

▲ 도시바 산하 반도체&스토리지가 전력 차단(off)상태에서 낮은 정전용량과 전력 가동(on)상태일 때 낮은 저항 및 높은 전압을 제공하는 6개의 광계전기 제품 외에 추가로 초소형 패키지 ‘VSON4’를 발표했다.

신제품은 도시바의 소형 패키지인 USOP4 시리즈와 동일한 전기적 특성을 갖고 있지만 초소형 패키지인 VSON4를 사용함으로써 조립공간을 약 50%까지 줄일 수 있다. 이로써 더 작고 얇은 제품 생산이 가능하며 사이즈를 늘리지 않고도 회로기판 위에 광계전기 수를 대폭 늘릴 수 있어 장점이 크다.

신제품 라인업에는 TLP3442가 포함돼 있는데 이 제품은 오프 상태 정전용량(COFF) 0.3pF (typ.)를 구현했으며 TLP3431는 0.8ohm(typ.)의 낮은 온상태 저항(RON)으로 인해 고주파수 신호 전송에 알맞다.

TLP34xx 시리즈는 초소형 VSON4 패키지 안에 낮은 COFF 와 낮은 RON 를 포괄하는 제품군으로 토털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