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고객 편의 서비스 개편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고객 편의 서비스 개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3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니콘 카메라 사용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서 자사의 고객 편의 서비스를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4월1일부터 니콘 브랜드의 모든 카메라 제품은 구매 출처, 정품·병행수입 등의 여부와 무관하게 모두 니콘이미징코리아의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점검·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또 니콘 제품에 대한 상세 사용 설명서와 펌웨어, 관련 소프트웨어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센터도 오픈 했다. 

이 외에도 ‘니콘 매뉴얼 뷰어2(Nikon Manual Viewer2)’를 통해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쉽게 사용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을 지원하는 기기에서 사용 가능하며 설명서를 내려 받으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다. 

김동국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서비스 확대 개편은 니콘 브랜드를 믿고 선택해 주신 고객 여러분의 믿음에 부응하고자 하는 우리의 작은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개선을 통해서 고객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높은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