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서 4년 연속 사무용 복합기 부문 1위
상태바
신도리코,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서 4년 연속 사무용 복합기 부문 1위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1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도리코가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4년 연속 사무용 복합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우석형 신도리코 회장은 2013년 글로벌 브랜드 신도(Sindoh)를 발표하며 55년 역사의 신도리코 브랜드를 기반으로 신도(Sindoh)의 세계 진출을 선언한 바 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것으로 매년 국내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파워를 측정해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발표하는 행사다.

▲ 우석형 신도리코 회장은 2013년 글로벌 브랜드 신도(Sindoh)를 발표하며 55년 역사의 신도리코 브랜드를 기반으로 신도(Sindoh)의 세계 진출을 선언한 바 있다.

올해로 17년째를 맞이하는 가장 공신력 있는 이 조사는 28만개 인지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 1만1000명의 면접으로 진행된다.

신도리코는 문서관리솔루션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가 높게 평가받아 사무용복합기 부분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전국 500여개 지점과 3000여명의 서비스 직원이 제공하는 안정적인 서비스, 고객 환경에 맞는 맞춤화된 다양한 오피스 솔루션은 신도의 큰 경쟁력이다. 특히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과 국내에서 가장 많은 맞춤형 오피스솔루션 솔루션 구축 사례는 신도리코의 이러한 강점을 잘 보여준다.

이철우 신도리코 홍보실 이사는 “신도리코는 국내 브랜드파워 1위에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제품 개발로 신도(Sindoh) 브랜드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