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서비스 기술 사원 전문성 강화 위한 워크샵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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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도리코, 서비스 기술 사원 전문성 강화 위한 워크샵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12 1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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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도리코가 ‘제 1회 CS 기술 워크샵’을 개최했다.
신도리코가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 활동의 서비스 능력 제고를 위한 ‘제 1회 CS 기술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도리코의 CS는 본사·지사·500여 개 대리점 서비스사원들이 수행하는 고객지원 활동을 일컫는다. 현재 신도리코에는 약 3000명의 서비스사원들이 고객에게 더 효과적인 ‘디지털 네트워크 오피스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박2일 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전국 주요 기술사원들이 집합해 복사·프린트·스캔·팩스 등 복합기의 하드웨어와 각종 솔루션 그리고 상업용 인쇄기·3D프린터·3D스캐너에 이르는 사무기기 전반에 대한 강도 높은 교육과 실습을 받았다.

워크샵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치러진 ‘제 12회 CE 테크니컬 콘테스트(Technical Contest: 서비스사원 기술 능력)’ 시험에는 하드웨어·솔루션·상업용 인쇄기에 이르기까지 넓은 범위에서 실무적인 능력을 평가하였으며 우수 직원들을 포상하여 서비스 직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직원들을 독려하는 자리가 됐다.

이철우 신도리코 홍보실 이사는 “신도리코가 국내 사무기기 시장에서 1위를 수성할 수 있는 원동력은 앞선 서비스 체계라고 단언할 수 있다”며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탄탄한 서비스 체계를 더 발전시키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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