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P, 시큐어 모바일 트랜잭션용 보안 서비스 개발 플랫폼 출시
상태바
NXP, 시큐어 모바일 트랜잭션용 보안 서비스 개발 플랫폼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0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XP반도체가 자사의 NFC와 eSE(embedded Secure Element) 모듈, PN66를 활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신속한 도입을 촉진하기 위해 개발된 SSDP(Secure Service Development Platform: 보안서비스 개발 플랫폼)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SSDP는 PN66T의 로더(loader) 서비스에 턴키방식을 제공해 보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시장 출시시간을 단축시켜 준다.

이제 시큐어 NFC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고 쉽게 구현할 수 있어 설계 노력 및 자원을 줄이면서 동시에 상업적으로 출시되는 모바일 또는 웨어러블 디바이스에서 기대되는 품질 수준을 유지 할 수 있게 됐다.

SSDP는 일련의 하드웨어 툴 및 소프트웨어 블록으로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이 PN66T에서 eSE를 활용하는 앱 구축 작업을 신속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플랫폼으로 개발자들은 상업 휴대폰에서 자신의 보안 애플리케이션을 검사 및 검증 할 수 있다.

실제 휴대폰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개발 플랫폼에는 하얏트(Hyatt), 세븐일레븐(7Eleven), 트랜스포트키오스크(TransportKiosk) 등과 같은 회사들의 업계 사례가 들어있다.

SSDP는 안전한 뱅킹, 교통, 출입 통제, 인증, 자동차 등 그 외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데 사용될 수 있다.

제프 마일스 NXP반도체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은 “SSDP는 파트너들이 휴대폰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에 있는 SE(secure element)로 크리덴셜을 확보하면서 부딪히게 되는 기술적 문제를 제거함으로써 새로운 보안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자하는 파트너들을 지원한다”며 “이제 수개월이 아니라 수 주 안에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검증할 수 있게 됐고 SSDP는 개발 커뮤니티의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만들어줘 그 결과 휴대폰 및 웨어러블 기술 제조업체들이 새로운 보안 앱을 시장에 빨리 출시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