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카레이서 유경욱이 직접 전하는 ‘유경욱이 쏜다’ 영상 공개
상태바
팅크웨어, 카레이서 유경욱이 직접 전하는 ‘유경욱이 쏜다’ 영상 공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2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국내 탑 카레이서 ‘유경욱’이 직접 아이나비 고객들에게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을 배달하는 ‘유경욱이 쏜다’ 동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이나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유경욱이 쏜다 동영상은 유경욱이 직접 아이나비 고객들을 찾아가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과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00 뷰+’를 선물했다.

유경욱이 쏜다는 지난 12월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 출시 당시 네티즌들 사이에 큰 화제를 모은 ‘익스트림 카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후속편으로 아이나비 X1 무상장착에 이어 직접 배달해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다.

▲ 아이나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유경욱이 쏜다 동영상은 유경욱이 직접 아이나비 고객들을 찾아가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과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00 뷰+’를 선물했다.

특히 이번 유경욱이 쏜다에서는 케이블 XTM ‘더벙커’에 함께 출현중인 ‘이상민’도 함께 했다.

유경욱이 쏜다는 단 3일간 아이나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600여명이 신청했고 아이나비의 깜짝 선물을 받은 고객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제품이 배달되는 중간 중간 영상에서 보여지는 아이나비 X1의 증강현실과 아이나비 QXD900 뷰+의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인 ‘앞차출발 알림’과 ‘차선이탈감지시스템’ 등이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팅크웨어는 유경욱이 쏜다 동영상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공식 아이나비 페이스북에 공개된 동영상을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하고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아메리카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깜짝 이벤트는 아이나비 X1과 아이나비 QXD 900 뷰+의 인기 행진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을 직접 전하자는 취지에서 준비했다”며 “늘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아이나비가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