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이컨, 2015년 신제품 예약판매 돌입
상태바
캐리어에이컨, 2015년 신제품 예약판매 돌입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1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에어컨이 에어컨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 본사직영 한테크생활건강은 2015년형 최신 에어컨 ‘립스틱플러스’와 ‘핑거플러스’ 출시 기념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오는 3월31일까지 립스틱플러스와 핑거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과 현금 캐시백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모든 구매 고객에게 3년간 무상으로 에어컨 클린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3년내 이사할 경우 에어컨을 무료로 설치해주는 무료설치권을 제공한다.

▲ 캐리어에어컨이 본사직영으로 2015년형 신제품 출시 기념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최대 20만원의 캐시백과 제습기, 식품건조기,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추첨을 통해 와인셀러와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테크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라인업은 전기요금 부담을 덜어줘 기존 제품에 비해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여 예약판매를 통해 미리 구입하는 것이 유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립스틱플러스와 핑거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독립 원터치 공기청정·제습 기능을 갖춰 1년 내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에어컨에 제습과 공기청정·난방 기능을 단순히 더한 것이 아니라 독립으로 각각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전기료 걱정이 없는 사계절 에어컨의 장을 열게 될 것으로 보인다.

원터치 공기청정 기능은 캐리어에어컨만의 인버터 기술을 적용해 동급 용량대의 공기청정기 개별 제품보다 대폭 낮은 소비전력을 자랑하며 제습 기능은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16L 제습기와의 비교시험 결과 제습능력은 1.6배 이상 높고 소비전력은 17% 줄여 월 전기료 2000원이내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 냉난방 기능은 DC 하이브리드 인버터 기술로 1등급 인버터 제품 대비 150% 이상 에너지 소비효율이 뛰어나며 스마트홈 시대에 맞춰 스마트폰 앱으로 외부에서도 에어컨 운전제어 및 현재 운전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인체감지 센서를 탑재해 불필요한 냉·난방 운전을 줄였다.

예약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리어에어컨 본사직영몰(www.carrieraircon.net)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