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메탈 기어 솔리드V’와 번들 형태 그래픽카드 출시
상태바
조텍, ‘메탈 기어 솔리드V’와 번들 형태 그래픽카드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2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텍코리아가 1월 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조텍의 새로운 그래픽 카드가 코나미(KONAMI)의 인기 게임인 ‘메탈 기어 솔리드V : 그라운드 제로’와 번들 형태로 판매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잠입 액션 게임계의 빅 보스인 코지마 히데오가 대표로 있는 코지마 프로덕션이 제작한 메탈 기어 솔리드V : 그라운드 제로는 메탈 기어 솔리드 25주년을 맞이해 발매되는 게임으로 주인공인 스네이크가 쿠바 남단의 미군 기지에 억류된 동료들을 구출하기 위해 단독으로 잠입한다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 조텍코리아가 메탈 기어 솔리드V와 번들 형태로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코지마 프로덕션이 자체 개발한 폭스 엔진이 사용됐으며 시리즈 최초로 오픈 월드로 제작돼 플레이어가 더욱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 반응이 뜨거운 게임이기도 하다.

조텍은 올해 신제품으로 첫 선을 보이게 되는 ‘지포스 GTX 900대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메탈 기어 솔리드 V : 그라운드 제로와 콜라보레이션해 스페셜 번들 형태로 판매한다.

특히 조텍의 오버 클럭 브랜드인 AMP! 제품의 경우에는 메탈 기어 솔리드 V 이미지가 백플레이트에 새겨져 있어 게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스페셜 백플레이트가 장착된 신제품은 1만장 수량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