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연말 특가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테스토코리아, 연말 특가 할인 이벤트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스토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제품 특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스토코리아는 테스토 온라인숍 고객들을 대상으로 산업용 적외선 온도계 ‘테스토 830 T2’ 세트와 표면용 미니 온도계 품목을 최대 53%까지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산업용 적외선 온도계 테스토 830 T2는 적외선 측정과 외부에 별도 프로브를 연결해 접촉식 측정이 둘 다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테스토 830 T2 세트에는 접촉식 표면용 프로브가 포함돼 있어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2포인트 레이저 방식을 지원하며 12:1의 넓은 초점비로 먼 거리에서도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다.

표면용 미니 온도계는 -50℃에서 +250℃까지의 표면 온도를 간편하게 측정할 수 있는 온도계다. 온·오프 버튼을 이용해 간단하게 측정할 수 있으며 시중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버튼형 배터리로 교체도 용이하다. 무엇보다 표면 측정 팁이 넓어 측정하고자 하는 표면에 쉽게 접촉해 측정할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연말을 맞아 테스토코리아 고객에게 감사의 뜻으로 마련한 행사”라며 “그동안 비싼 가격 때문에 테스토 제품 구입이 망설여졌다면 이번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라”고 당부했다.

▲ 테스토코리아는 테스토 온라인숍 고객들을 대상으로 산업용 적외선 온도계 ‘테스토 830 T2’ 세트와 표면용 미니 온도계 품목을 최대 53%까지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