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아, ‘2014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전 방문객 대상 이미지 이용권 증정
상태바
포토리아, ‘2014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전 방문객 대상 이미지 이용권 증정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4.11.2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톡 이미지 업체인 포토리아(www.fotolia.co.kr)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4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 관람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13회째를 맞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연간 7만명의 참·관객들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대표 디자인 축제다. 이 행사에서는 세계 유명 디자이너 및 디자인 전문업체들의 브랜드홍보관, 한국콘텐츠관, 글로벌콘텐츠관, 디자이너스랩 등 흥미로운 콘텐츠 등이 선보여진다.

▲ 스톡 이미지 업체인 포토리아(www.fotolia.co.kr)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4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 관람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토리아는 이번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부스(DS-100호)를 운영하고 경제적이고 크리에이티브한 스톡 이미지 라이브러리로서의 포토리아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포토리아는 전세계 유저 대상으로 사진, 일러스트, 벡터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마켓 플랫폼임과 동시에 스마트폰 사진을 판매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인 ‘인스턴트앱’ 등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포토리아는 부스 방문자 전원에게 포토리아 유료 이미지 1컷 무료 이용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며 명함을 남긴 관람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포토리아 이미지 정액권도 추가로 선물할 계획이다.

임혜진 포토리아코리아 총괄 매니저는 “이번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전시 참가를 통해 세계적인 스톡 이미지 라이브러리로서 포토리아를 소비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라며 “디지털 이미지 구매 및 본인의 작품 판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포토리아의 부스를 잊지 말고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