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아, 사용자 중심 홈페이지로 새롭게 단장
상태바
포토리아, 사용자 중심 홈페이지로 새롭게 단장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1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톡 이미지 콘텐츠 기업 포토리아가 콘텐츠 판매자 및 구매 고객들이 홈페이지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콘텐츠 판매자와 구매 고객 모두의 편의를 고려해 재설계됨으로써 고객친화형 홈페이지로 거듭났다. 특히 사이트 내에서 이미지 검색, 구매, 콘텐츠, 등록/판매 등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부분이 대대적으로 개선됐다.

메인 홈페이지는 더욱 직관적으로 구성됐다. 사용자들은 메인 홈페이지에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카테고리별 인기 이미지 코너에서 이미지를 바로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다.

▲ 새 홈페이지는 콘텐츠 판매자와 구매 고객 모두의 편의를 고려해 재설계됨으로써 고객친화형 홈페이지로 거듭났다.

또한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는 개별 이미지 페이지로의 이동 없이 ‘미리보기’ 옵션을 통해 원하는 이미지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한 눈에 확인,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콘텐츠 작가 등 판매자를 위한 종합 정보 섹션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으며 이 곳에서는 포토리아에서의 콘텐츠 판매에 대한 모든 정보가 제공된다.

포토리아는 공식 블로그(blog.naver.com/fotolia_kr)도 새롭게 단장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했다. 블로그는 카테고리 개편과 함께 이미지 위주의 인터페이스 구성으로 정보 확인이 보다 편리하도록 개선됐으며 콘텐츠 역시 최신 뉴스 및 콘텐츠 작가들의 튜토리얼 자료 등으로 한층 풍성해졌다.

포토리아 임혜진 총괄 매니저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다양한 국내외 기업 홈페이지의 장단점을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사용자들이 가장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환경을 갖추는 데 집중했다”며 “고객뿐만 아니라 창작자 모두에게 포토리아 공식 홈페이지가 또 하나의 창작 플랫폼을 활용될 수 있도록 선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