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 초소형 저배형 microSD·micro-SIM 콤보 커넥터 출시
상태바
한국몰렉스, 초소형 저배형 microSD·micro-SIM 콤보 커넥터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0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몰렉스가 마이크로SD·마이크로-SIM 콤보 커넥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모바일 기기 제조사들이  소형의 제품을 설계하도록 가능하게 하는 낮은 프로파일의 초소형  커넥터다.  높이가 단지 2.28m에 불과한 콤보 커넥터는 두개의 카드 기능을 하나로 결합해 공간을 절약해줌으로써 PCB 공간을 절약해 준다.

이 커넥터의 카드 슬롯은 두 개의 카드를 동일한 방향으로 수용하므로 사용이 훨씬 쉬울 뿐 아니라 최적의 PCB 레이아웃을 제공한다.  

김동욱 몰렉스 글로벌 제품 매니저(과장)는 “마이크로SD 카드와 마이크로-SIM 카드 설계에 있어서 공간 절약과 간편한 접속의 최적 조합을 찾는 일은 모바일 기기 설계자들에게 오랜 과제 였다”며몰렉스의 마이크로SD·마이크로-SIM 콤보 커넥터는 간편한 카드 접속뿐 아니라 상당한 공간 절약을 가능케 함으로써 이 같은 문제점을 해결했다. 그뿐 아니라 이 새로운 설계는 제조, 조립, 부품 원가를 절감해준다”고 말했다.

▲ 한국몰렉스가 두 카드 기능을 하나로 결합해 시스템 공간 절약에 기여하는 microSD·micro-SIM 콤보 커넥터를 출시했다.

몰렉스 마이크로SD·마이크로-SIM 콤보 커넥터를 통해 모바일 기기 설계자들은 기존 경쟁 제품에 비해 상당한 시스템의 공간을 절약할 수 있게 됐다.

몰렉스 제조 설비는 ISO9000과 ISO14000 인증을 받았다. 마이크로SD·마이크로-SIM 콤보 커넥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molex.com/link/microsdcombo.html을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