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솔루션즈, MS 파트너 혁신상 수상
상태바
비전솔루션즈, MS 파트너 혁신상 수상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요한 비즈니스 데이터를 MS 클라우드 제품에서 호스팅할 수 있도록 마이그레이션하는 경우 얻을 수 있는 가치에 대한 기업들의 인식이 최근 확산되고 있다.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재해 복구, 고가용성, 마이그레이션 솔루션 업체인 비전솔루션즈(Vision Solutions)는 AWS(Amazon Web Services)에서 MS 애져(Microsoft Azure)로의 마이그레이션 선도 기업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전망에 따르면 MS 애져의 비즈니스 이점에 대한 기업의 이해도가 높아지며 향후 MS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수개월 동안의 마이그레이션 열풍은 하이퍼-V 플랫폼과 애져의 향상된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AWS와 VM웨어로부터 마이그레이션하고자 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음을 보여준다.

비전솔루션즈의 더불 테이크 무브(Double-Take Move)는 서로 다른 유형의 환경 또는 플랫폼 사이에서도 손쉽고 안전하면서도 다운타임이 거의 없는 마이그레이션을 제공해 사용자와 애플리케이션이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가 진행되는 동안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블 테이크 무브는 유형에 상관없이 모든 소스 환경에서 MS 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하는 동안 오프라인 활동으로 인한 비효율성을 제거해 기업은 향후 비즈니스에 클라우드가 필요하다고 판단할 경우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다.

밥 엘스워스 비전솔루션즈 플랫폼 현대화 담당 글로벌 부문 이사는 “비전솔루션은 VM웨어와 AWS로부터 하이퍼-V와 MS 애져로의 다운타임이 거의 없는 마이그레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MS의 핵심 파트너이며 앞으로도 파트너 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며 “비전솔루션즈의 솔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기업들이 이제 애져의 업계 최고 기능을 이용해 컴퓨팅, 네트워크 및 스토리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게 됐고 이 같은 업적을 높이 평가해 비전솔루션즈에 플랫폼 현대화 기술 혁신상을 수여하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13일 비전솔루션즈 더블 테이크 무브의 다운타임이 거의 없는 원활한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는 워싱턴 DC에서 개최된 MS의 전세계 파트너 컨퍼런스(Worldwide Partner Conference)에서 플랫폼 현대화 제휴 기술 혁신상(Platform Modernization Alliance Technology Innovation Award)을 수상한 바 있다. 이 상은 고객의 당면 과제를 직접적으로 해결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MS 파트너에 수여되는 상이다.

밥 존슨 비전솔루션즈 영업 및 마케팅 선임 부사장은 “비전솔루션즈는 MS의 개발 우선 과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혁신을 통해 사용자 채택을 지원하는 견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했고 MS와 비전솔루션즈는 비즈니스 연속성과 마이그레이션을 보다 수월하고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하는 최고의 수단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전솔루션즈는 마이그레이션을 실현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비즈니스 성장을 추진하는 MS의 핵심 파트너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