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즈, ‘2014 망상 지스타 페스티벌’ 성료
상태바
후이즈, ‘2014 망상 지스타 페스티벌’ 성료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0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메인·홈페이지 기업 후이즈(whois.co.kr 이청종 회장)가 지난 8월1일 동해시와 함께 강원도 동해시 망상해수욕장에서 ‘2014 지스타 페스티벌(G-STAR FESTIVAL)’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저녁 7시부터 약 2시간30분 동안 망상해수욕장 야외 중앙무대에서 진행된 행사는 국민 여동생 ‘아이유’, 트롯 가수 박상철, 아이돌 그룹 빅플로, 피에스타, 마로니에, 샤인 등 10여 팀의 가수가 총출동해 망상해수욕장을 찾은 약 5만 명의 피서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 2014 지스타 페스티벌은 산이 있는 태백, 영월, 평창, 정선과 바다가 있는 삼척, 동해를 하나의 관광 자원으로 연결해 훨씬 더 풍성한 관광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2014 지스타 페스티벌은 산이 있는 태백, 영월, 평창, 정선과 바다가 있는 삼척, 동해를 하나의 관광 자원으로 연결해 훨씬 더 풍성한 관광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또한 강원도 브랜드를 홍보하고 도민의 애향심을 고취하고자 박상철을 비롯해 아이돌그룹 빅플로, 피에스타 등 강원도 출신이거나 강원도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가수들로 무대가 구성됐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온라인 유스트림을 통해 무료로 전세계 실시간 생중계됐다.

강원도 태백 출신 이청종 후이즈 회장은 “올해 창립 15주년을 맞은 후이즈가 강원도의 발전과 그동안 후이즈를 아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내년부터는 정기적으로 지스타 페스티벌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