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테일, 해외 직구 저변확대 위한 지방 무료교육 실시
상태바
몰테일, 해외 직구 저변확대 위한 지방 무료교육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0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해외배송 대행서비스 제공업체 몰테일(post.malltail.com)이 오는 7월부터 해외 직구 저변 확대를 위해 해외 직구 지방 무료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그 동안 수도권 일부 지역에서만 진행돼 오던 해외 직구 관련 교육을 지방으로 확대해 해외 직구와 관련한 다양한 팁과 노하우를 제공함으로써 해외 직구 이용자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해외 직구 기초 이론 ▲배송 대행의 이해 ▲관부가세 이해 ▲상품별 추천 사이트 등 해외 직구에 꼭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으로 이뤄지며 7월3일 대전광역시에 위치한 예람인재교육센터(www.yeramedu.co.kr)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광주광역시에서 순차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차승범 샵인사이드 팀장은 “자사 교육장에서 월 6회 이상 해외 직구 관련 교육을 통해 교육참가자에게 해외 직구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지방 교육을 통해 대한민국 전 국민이 편리하게 해외 직구를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참가 인원은 선착순 100명에 한하며 신청은 몰테일 자사 교육 기관인 ‘샵인사이드(www.shopinside.net)’와 몰테일 카페 ‘몰테일스토리(cafe.naver.com/malltail)’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