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모바일용 e서비스 앱 출시…서비스 편의성 개선
상태바
에이텐, 모바일용 e서비스 앱 출시…서비스 편의성 개선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2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텐코리아가 안드로이드 단말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고객 서비스를 시작한다.

에이텐 이용자는 에이텐 e서비스 앱을 단말기에 설치한 후 에이텐 e서비스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웹 서비스를 모바일 단말기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앱은 구글 플레이 페이지에서 ‘ATEN’으로 검색하거나 e서비스 홈페이지(eservice.aten.com/eService)에 있는 QR 코드를 클릭 또는 스캔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에이텐 공개한 e서비스 앱은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구성됐다. 기술 지원, 온라인 고객 서비스는 물론 에이텐 제품 선택, 제품 FAQ, 핫키 검색, 제품 호환 검색 및 서비스 요구 사항 등 에이텐 플랫폼 사용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가 안드로이드 단말기를 통해 이뤄진다.

에이텐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e서비스 계정과 통합해 서비스가 제공되기에 주요 제품 및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더욱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에이텐 관계자는 “가장 포괄적인 모바일 e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 앱의 기능 및 서비스를 지속해서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단말기에서 이용 가능한 에이텐 e서비스 앱은 영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번체/간체) 버전으로 우선 지원되며 애플 단말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iOS 버전은 개발이 완료되는 대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