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30년 통신비 공짜’에 고객들 ‘함박웃음’
상태바
SK텔레콤, ‘30년 통신비 공짜’에 고객들 ‘함박웃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1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라·허경환 등 유명 스타들 방문 직접 추첨

SK텔레콤의 창사 30주년 맞이 빅(BIG) 프로모션 ‘찾아가자! 페스티벌’ 첫 날인 14일 현장 추첨 이벤트가 T월드 홍대직영점에서 열렸다.

▲ 14일 T월드 홍대직영점에서 열린 SK텔레콤의 창사 30주년 맞이 빅(BIG) 프로모션 ‘찾아가자! 페스티벌’에 방송인 김생민, 클라라, 임은경, 허경환(사진 왼쪽부터)이 참석했다.

‘찾아가자! 페스티벌’은 오는 5월25일까지 42일간 전국 지점·대리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데이터 300MB 쿠폰을 제공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604명에게 통신비 무료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이다.

이날 행사장에는 오전부터 고객들이 줄을 서기 시작해, 1시간 만에 500명 이상 몰리는 진풍경을 이뤘다. 12시부터 시작된 본 행사에서는 탤런트 클라라, 개그맨 허경환, TTL 소녀 임은경 등 스타들이 방문해 현장 응모자 중에서 직접 혜택 대상을 선발했다.

30년 통신비 무료 혜택의 주인공은 다음 달부터 30년간 이동전화 기본료(월정액 포함) 및 음성/데이터 이용 요금 전액을 면제받는다. 아울러 SK텔레콤은 현장에 모인 고객들에게 즉석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디지털 카메라, 고급 헤드폰, 블루투스 스피커, 고급 스파·놀이공원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했다.
▲ 14일 T월드 홍대직영점에서 열린 SK텔레콤의 창사 30주년 맞이 빅(BIG) 프로모션 ‘찾아가자! 페스티벌’에 방송인 클라라가 참석했다.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30년간의 고객 사랑을 보답하자는 취지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인 만큼 고객에게 가장 유용한 혜택을 드리고자 많이 고심했는데 고객들이 많이 기뻐해 줘 보람차다”며 “앞으로 42일간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찾아가자! 페스티벌 기간중 주말(금·토·일)에는 가족단위 이용객이 많은 미스터피자, VIPS, TGIF,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주요 T멤버십 제휴처 할인율이 최대 70%까지 확대된다. 할인한도는 기존 할인율만큼만 차감돼 더욱 이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